Top latest Five 오버워치핵 Urban news
Top latest Five 오버워치핵 Urban news
Blog Article
사실 오버워치 뿐만 아니라 와우에서도 그랬다. 양학을 하든 저렙학살을 하든 그건 유저들이 알아서 할 일이니 잘들 노십쇼 했었다. 채팅 욕설 등도 다 있었다.
각종 스턴기나 속박 이동방해스킬을 정화및 수은으로 알아서 바로 풀어줍니다
분명히 게임 외에 여러 복잡한 프로그램을 깔아놨을 것이고 어떤 핵 쟁이는 심지어 방송까지 켜서 핑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브리기테 : 궁극기를 시전하는 적을 자동으로 방패 밀쳐내기 스킬을 사용해 기절시킨다.
물론 언제 막힐까 또한 알 수 없는 것으로 그나마 예시의 파일들처럼 대놓고 '나 핵쟁이다' 하고 광고하는 초능력 배틀 핵조차 바로바로 막히지 않고 한참 걸리는 편인데, 눈에 잘 띄지 않는 에임봇 같은 것은 어떨까? 아마 막는 데에 기약이 없을 수도 있다.
라인하르트 : 자신에게 상대 라인하르트가 대지분쇄를 시전하거나 상대 아나가 수면총을 발사하면 자동으로 해당 방향으로 방패를 롤헬퍼 핀다.
상대 정글러의 루트를 파악할수있고 혹은 아군 정글을 카운터치는지 확일할수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플레이는 유저 수가 비교적 적은 그랜드마스터 이상에서만 보이고, 그 밑 구간은 유저 수도 많아 워낙 합의를 깨는 사람이 많아 무승부 합의는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다.
핵 옹호는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덩달아 함께 제재될 확률도 높은데다, 한 순간의 욕심으로 인해 커뮤니티 사이트나 유튜브 등에 영원히 박제되기 십상이다. 애초에 정당하지도 않은 부정한 방법으로 점수를 올리는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이며, 사람 간의 신뢰도만 추락시킨다.
말도 안되게 무빙을 잘하는,스킬연계가 부드럽고 빠른,반응속도가 장난이 아닌,선수급 실력을 가진 일반유저들.. 이들중 거의 대부분이 롤헬퍼(볼스튜디오)를 사용중입니다
)을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며, 우회하는 방법도 있어서 파일변조 감지로도 잡을 수 없을 정도라고 한다. 무반동 관련 핵에서도 킬캠에서 아무리 흔들리더라도 처음에 맞추거나 찍힌 곳으로 박히게끔 만들어서 서버를 통해서 보는 킬캠은 무용지물이다. 이는 애초의 게임 설계 때, 다양한 연산 및 수행을 서버가 아닌 클라이언트에서 담당하게 하는 것도 문제가 크다.
따라서 게임 내 경쟁력을 높이고 싶다면 합법적인 방법과 전략을 고민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킬캠을 보고 핵임이 의심되거나 확실시에는 어떻게 신고해야할까요.
우리는 업계 최고의 안전한 제품을 선정 하여 해당 게임의 핵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합니다.